본문 바로가기
알아두면 좋은것/이슈와 유용한정보

카카오 티비 런칭기념 이모티콘 무료로 받아가세요~(춘식이 이벤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디지털 정보를 전해드리는 렛미노마드가 왔습니다. 오늘은 따끈한 이벤트 소식이에요. 여러분 카카오 이모티콘 많이 사용하시나요? 저는 말하기 쑥쓰럽거나 조금 난처할때 말로하기보다 이모티콘을 사용해서 제 심정(?)을 표현할때 아니면 장난치고 싶거나 가볍게 대화 하고 싶을때 주로 이모티콘을 사용하는데요, 이미 카카오톡은 국민 메신저로 자리잡은 만큼 많이들 사용하고 계시잖아요. 오늘은 이런 카카오톡에서 무료로 증정하는 이모티콘 이벤트를 하고 있다고 하니 얼른 들어가셔서 받아가세요 :)

위 이벤트는 4월 11일붜 4월 17일까지 선착순 지급이라고 하네요 :)
재생버튼을 누르고 영상을 보면 도도도 춘식이 이모티콘을 받을수 있는데요.
영상을 누르자마자 바로 카카오톡 채널에서 메세지가 오더라구요

저도 얼른 다운로드 받았구요
다운로드는 빨리 되더라구요 첫날이라 그런가 ㅎㅎ

이렇게 사용도 해봤고요 ㅎㅎ
춘식이 귀엽네요.

카카오 TV에서 춘식이 총 5호 에피소드를 차례대로 공개하네요.

라이언을 만나기 전 춘식이 이야기라고 하니 왠지 기대가 되네요.. ㅎㅎ 라이언 좋아하는 편이라 :)

15일간 사용가능하다고 하네요^^
이모티콘 다운받으시고 예쁘게사용하세요.
광고같지만 이건 광고가 아닙니다요 ㅎㅎ

다운로드링크:
https://b.kakao.com/views/2023/dododo-emoticon/

 

반응형

댓글